PRODUCT


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열정으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.

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

OVERVIEW
HiveQ Doc-Manage는 은행권 실물문서 관리 솔루션으로 크게 문서정보 관리, 배송관리, 서고관리, 시재관리, 재고관리로 나누어진다.

각 부분을 간략히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.

문서정보관리

수신, 여신, 외환, 카드, 전/장표 문서 정보를 관리한다. 정보의 생성부터 갱신, 폐기까지 일련의 정보를 관리함.


배송관리

영업점/센터에서 발생되는 문서를 업무별로 영업점 ↔ 센터간 배송인프라(배송업체, 가방, 관련장비)를 사용하여 발송/접수/반송 등의 처리를 하고 문서의 배공이력을 관리하여 서류의 분실을 방지한다.

서고관리

은행에서 관리하는 서고의 위치/구역/랙을 관리하고, 보관단위(문서보존상자, 전표상자)별로 적치율을 관리하고, 서고 입출고 및 문서의 대여/반출/반납을 처리하고 그 이력을 관리한다.

시재관리

현금(원화/외화)등의 영업점 단위 시재를 관리한다. 

영업점별 시계열을 분석하여 적정시재를 제시한다.

재고관리

중요용지, 용도품의 영업점 재고를 관리한다.